두정동 PT 경험해본 트레이너가 말해줍니다!

 안녕하세요

피트니스 넘버원 두정점

윤영주 트레이너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외출 하실 떄 겉옷 하나 챙겨서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총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16kg 감량!


저는 체중도 체중이지만 허리가 많이 안좋았는데요

병원가서 검사 받아보니

디스크 초기진단을 받았어요

약도 먹고, 주사도 맞고, 물리치료까지

다 했지만 통증이 나아지지 않아

MRI 검사를 진행 하니

요추에 염증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염증제거 시술을 하고

약 2주정도 복대와 한 몸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렇게는 안되겠다 싶어

운동을 하고 다이어트를 해보자 하며

헬스장을 찾아 등록하였고

혼자 운동을 해보려고 했지만

유산소만 타고 집으로 가는 것만 반복하고 있더라구요..

혼자 식단하는 것까지도 어렵고

어떻게 해야될 지 몰라서

PT를 등록하고

운동과 식단을 같이 관리 받으면서

저의 제대로 된 첫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다리가 두꺼운게 너무 싫었었는데

운동하면서 하체가 더 두꺼워지는 것은 아닌지..

왜 안빠지는것 같지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꾸준히 하다보니 조금씩 빠지고 있었더라구요..!






운동을 배우고 식단도 하면서 감량이 어느정도 되었고

운동하면서 허리 통증도 괜찮아졌습니다!

PT가 종료되어가는 시기에

이제 혼자 운동 해봐도 되겠다 싶어

재등록을 하지 않았는데요

그결과...

점점 운동을 하러 가지 않았고

체중도 점점 다시 올라가면서 허리 통증까지 다시 오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몸이 안좋아지고 있다는 걸 느꼈고

정신을 다시 차리게 되면서

다시 헬스장으로 가서

PT 재등록을 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단순히 다이어트만 하는것이 아닌

나의 최종 목표를 설정하여 해봐야겠다 싶어 한 것이

바디프로필 입니다!




생각해보니 딱 지금 이 시기였던 것 같아요..

제가 바디프로필을 목표로 잡고

다시 운동을 시작한 시기가..

정말 신기하게도 그냥 다이어트만 했을 때 보다

더 열심히 하게 된 것 같아요

식단도,운동도..

겨울에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 오뎅, 호떡 등..

정말 맛있는거 천지 였지만 모두 참았다는 것을

여러분은 믿을 수 있나요?

하지만!!

저는 전부 참고 참아서

저의 인생 최저 몸무게를 찍었습니다!




회원님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면

저와 같은 고민하신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래서 저는 회원님들께

최종 목표는 어떻게 되는지 먼저 확인을 한답니다!

대부분의 대답은 그냥 일단 다이어트가 하고싶다라고 하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저와 같은 바디프로필이 목표가 아닌

입고싶었던 옷이라든지

내가 만들고 싶은 몸이 있는지에 대해서 까지 생각해보면서

회원님과 같이 운동목적을 찾아드리면서

운동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님들과 상담을 하거나

수업 일정을 잡을 때

시간대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일단 수업 시간대 걱정은

저어기 버려두고 오셔도 됩니다!

저의 헬스장은 정말

24시 운영하면서 새벽에도

트레이너가 상주해 있는 곳인데요

그러다 보니 수업은 언제 받으셔도

상관없답니다!!

제 회원님들 중에는

오전 6시에 희망하시는 분

오후 11시에도 수업을 희망하시는 분들까지

정말 시간대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제 시간에 회원님을 맞추는 것이 아닌

제가 회원님의 시간을 맞춰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일러서

너무 늦어서

이런 이유로 운동을 못하면 너무 서럽잖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니,, 겠,, 죠?)

저는 회원님들과 이야기 나누고

같이 운동하고, 배우면서

회원님들께서 원하는 몸을 만들 수 있을 때까지

도와드리는 것이

너무 재밌고 좋아서




피곤하고 힘들어도 버틸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경험의 차이는 정말 크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저는 다이어트만 해봤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형교정도 같이 하였고

근육이 줄어들지 않도록 하기 위해

중량을 늘리는 것까지 모두 해보았는데요!

그러다 보니



벌크업을 하시는 분들이나

체형교정을 원하시는 분들까지도

맞춤수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험은 하면 할수록

나의 능력치는 높아질 것이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라는 것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운동 또한 새로운 운동을 배우면서

내가 정한 목표까지 달성하는 성취감을

어느 시간이든 모두 가능한

저와 함께 느껴보지 않으실래요?

다이어트가 어렵다!

운동 배워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피트니스 넘버원 두정점

영주트레이너를 찾아주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어깨 안정화 케틀벨 헤일로 운동 궁금하신가요?!

두정동헬스장 엉덩이강화 운동에 대해 알아보아요

튼튼하고 멋진 엉덩이 만들기